“이혼도 하고 부모님도 상처받았는데…” 김건모 2년만에 누명 벗게 되었지만 여전히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는 안타까운 이유

성폭행 누명을 벗었지만, 결국 피해 갈 없었던 김건모의 최근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김건모와 자그마치 13살 차이 났던 아내 장지연과 이혼할 수밖에 없었던 결정적인 이유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지인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13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약 1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9년 말에 혼인신고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논란을 뒤로 하고 2년 넘게 자취를 감췄던 김건모가 결국 이혼 소식을 전하며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미 혼인신고를 하기 전부터 파혼설이 돌 정도 위태위태한 상황에 놓여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당초 2020년 5월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으나 김건모가 피소되면서 식은 따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당시 치명적인 논란에 휩싸인 김건모는 장지연과의 결혼을 올리기로 했지만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 겁니다.  하지만 장지연은 이 엄청난 논란 속에서도 일찌감치 혼인신고부터 하며 김건모의 대한 확신을 보여줬었죠.

그렇게 조용히 결혼생활을 이어오던 두 사람은 결국 김건모와 아내 장지연 두 사람은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된 지 2년 8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그들의 사정은 이렇습니다. 2년여 결혼기간 동안 개인적 의견 차이 등을 좁히지 못했고 최근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김건모가 누명을 벗음에도 불구하고 이혼을 감행했고 그는 성폭행 의혹을 처음 제기한 강용석 측과 정면대결을 벌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는데요

검찰 측은 강용석 측의 일방적인 주장은 김건모의 혐의를 인정할 만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판단되어 김건모의 대한 무고가 인정되었는데요. 이 사건은 결국 2년 만에 혐의 없음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와서 그의 혐의가 불기소 처분을 받았다고는 하지만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에 이슈는 지극히 현실적인 문제인지라 앞으로도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수밖에 없을 텐데요.

연예인에게 있어 이미지는 생명과도 같은데 이런 성적인 논란에 휩싸인 김건모는  회생 가망성이 거의 없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그런데 김건모가 현재 무혐의를 받은 누명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2016년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종업원으로 근무한 여성 A 씨에게 음란행위를 강요하고 성폭행한 혐의에 A 씨는 2019년 12월 유튜브 채널과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혐의를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건모 측은 A 씨를 무고죄로 맞고소했고 그는 “국민께 심려 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하루빨리 진실이 밝혀지면 좋겠다”라고 말했죠.

하지만 피해자라 주장하는 여성 측의 폭로가 거세었던 터라  당시 김건모의 주장은 먹히지 않았고 ‘가세연’ 내 폭로는 점점 더 거세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김건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또 다른 여성 B 씨의 폭로까지 연이어 터뜨렸는데요. B 씨는 2007년 1월 서울 강남의 한 유흥주점에서 김건모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그는 스스로를 해당 유흥주점에서 매니저로 근무했다고 소개했습니다.

B 씨는 “김건모 파트너와 빈 룸에서 언쟁을 벌이고 있었는데 김건모가 와선  ‘시끄럽다’며 욕하며 때렸다. 머리채를 잡고 높이던 이 주먹으로 때리더라 곧바로 병원으로 갔는데 안와  굴절과 코뼈 골절로 입원했다”라며 응급실 내원 기록을 공개했습니다.

더욱더 충격적인 사실은 B 씨는 김건모와 가게 업주가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게 협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런 엄청난 폭로가 터지고 김건모가 피소됐을 땐 이미 장지연과 혼인신고를 마친 뒤 한 달이 지났을 무렵, 당시 SBS <미운우리새끼>로 프러포즈하는 모습까지 공개됐던 터라 시청자들은 혼인신고를 마친 새 신부 장지연을 걱정하기 바빴는데요.

가세연은 김건모의 대한 폭로를 기점으로 아내 장지연에게도 본격적인 저격이 시작했습니다. 장지연의 확인되지 않은 사생활 공개와 무차별적인 인신공격을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장지연을 연상하게 만드는 발언을 한 뒤 충격적인 폭로를 쏟아냅니다. “톱스타와 통과를 했다, 남자관계가 복잡하다”는 식의 카더라를 마구 쏟아냈었죠.

유튜버 김영호는  허위사실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에게 최악의 폭언을 쏟아부었는데요 아마 어쩌면 이 엄청난 폭로가 두 사람의 사이를 갈라놓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김건모는 당시의 콘서트등 여러 공연을 잡아 놓았으나 해당 논란이 불거지며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해야 했는데요. 하지만 성폭행 무혐의 이후 그의 복귀 가능성은 긍정적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김건모의 마지막 활동무대가 SBS였기에 네티즌들은 <미운 우리 새끼>, <돌싱 포맨>을그의 복귀 방송으로 예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