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료콘 온천 부럽지 않습니다” 외국인도 적극 추천하는 추운 겨울 피로가 싹~ 풀리는 국내 온천 명소 TOP4

오늘은 추운겨울 따뜻하게 피로를 풀어줄 온천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꿀팁 정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석모도 미네랄 온천

아름다운 서해 일몰을 감상하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석모 미네랄 온천을 소개합니다

무엇보다 노천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해바다 지평선 너머를 바라보며 노천탕으로 즐기는 몸과 마음의 힐링 미네랄 온천입니다. 탁 트인 바다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국내 제일의 노천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넘어가는 아름다운 석양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미네랄 온천입니다. 

또한 해풍과 햇빛이 그대로 내 몸 안으로 전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석모도 미네랄 온천입니다. 

이용금액 : 대인 9천 원 / 소인(4~7세) 6천 원 / 단체(20인 이상) 대인 6천 원 시설 대비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천 독일식 테르메덴 풀 앤 스파 테마파크

이천 온천 수영장( 워터파크 )으로 유명한 테르메덴 풀 앤 스파 소개드립니다. 

테르메덴의 실내 외 모든 풀은 100% 천연 온천수이며,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멋진 인생 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온천 수영장으로 이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천 테르메덴 안에는 실내 스파 , 실외 인피니티 풀 , 수영장 , 실외 플레이키즈존 , 노천탕 그리고 찜질방 ( 찜질 스파 ) 등 다양한 편의시설 등이 있어서 경기도 이천 아이와 가볼 만한 겨울 여행지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숲 속의 노천온천, 테르메덴 풀&스파 실내  테르메덴의 독일식 바데풀은 독일의 바데 하우스를 모델로 만들어져, 아시아 최대 크기의 넓은 바데풀에서 수(水) 치료를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물놀이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천풀 있습니다.

10여 종의 수치료와 마사지 시설이 있는 수심 1.2m의 직경 30m나 되는 세계적인 규모의 바데풀로, 온천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건강 증진의 낙원입니다.

입장권을 확인하고 입장하시면 락카 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락카 키는 신발장과 안에 목욕탕 락키 키 겸용으로 사용되고 별도의 충전 없이 락카 키로 내부에 식당가 , 렌털 샵 결제할 때도 사용합니다.

내부에서 락카 키로 결제를 하고 최종 퇴장 시 , 정산을 하는 시스템입니다. 무인 정산소에서 정산도 가능하고 안내 카운터에서 대면으로 정산도 됩니다. 퇴장 시, 정산이 먼저 되어야 신발장을 열 수가 있습니다.

​이천 테르메덴 /전화 031-645-2000 영업시간 풀 앤 스파 10:00 – 18:00 / 사우나 10:00 – 19:00

설악워터피아

설악워터피아는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온천 테마파크입니다.

약 11종의 물놀이 시설, 아쿠아풀, 야외 스파 등의 온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요. 100% 천연 보양 온천수입니다.

설악워터피아 대표 노천 온천 시설인 스타밸리는  기존 9개의 스파와 1개의 사우나 부지를 8개 타입의 세계 유명 온천지 콘셉트로 구분하고 전 세계 유명 온천 특징, 테마를 살려 세계 온천 여행하는 듯한 재미가 있습니다.

지하 680m에서 하루 3천 톤씩 용출되는 49도 천연 온천수로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등 양이온과 염소, 탄산염, 황산이온 등 음이온이 다량 함유되어 있답니다. 피부 미용, 피로와 불면증, 관절염에 효과적입니다.

오후권으로 40% 할인, 오후권&나이트 스파 통합권은  성인 기준 1인 39,000원으로 워터파크와 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합권입니다.청도 용암 온천

청도 용암 온천은 미국 직수입의 아쿠아 세러피 시설을 도입한, 국대 최대 규모의 힐링온천입니다. 기존의 단순한 온천 개념을 넘어서, 치료와 건강까지 고려한 옥(玉)의 기(氣)로 가득한 힐링 테마 명품온천입니다.

1008m 암반에서 뿜어져 나오는 43.7℃ 온천수로 즐기는 최신시설의 바데풀, 대온천탕 전체를 무려 천연옥으로 시공하여 옥의 기를 한가득 느낄 수 있었던 옥대 온천장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미국 직수입 아쿠아 테라피, 각종 테마탕, 힐링 객실 등 특별함이 가득해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좋고 가족과 함께 온천욕으로 추천합니다.

또한 청도 용암 온천에서 5분 이내 거리에  청도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빛 축제는2022년 11월 12일부터 시작해, 2023년 1월 31일까지 개최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가볼 만한 곳으로 다녀오셔도 좋고, 연말을 기념해 가족끼리 온천여행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