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지구상 최고의 예언가들이 예언한 2023년에 일어날 충격 사건

2023년에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미리 예언했다는 이 시대 최고의 예언가들의 예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노스트라다무스

현재 지구상 최고의 예언가들이 예언한 2023년에 일어날 충격 사건


역사상 최고의 예언가라 불리는 노스트라다무스는 히틀러의 등장, 케네디 암살 등 역사적 사건을 수백 년 전에 미리 예언해 전 세계인들을 소름 돋게 했다는 얼마 전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자들이 모여 그의 예언을 토대로 2023년에 일어날 일들을 예측했다는 소식입니다.

첫 번째

“2023년에는 화성을 여행할 수 있을 것이다”

노스트라다무스는 2023년 ‘화성에 빛이 떨어질 것’이라고 예언했다고 하는데요 그의 제자들은 이 말을 지구인들이 화성 진출에 성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석했다고 전합니다.

그런데 지금 실제로 미국 우주개발업체 스페이스엑스의 최고 경영자인 ‘일론 머스크’ 그가 2023년 화성여행을 목표로 로켓 우주선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인데 진짜 내년에는 화성 진출에 성공할지 궁금합니다.

화성까지 가는 티켓 비용은 하루에 약 5억 원이라고 합니다.

두 번째

“연구 왕실이 폐지된다는 예언이다”

얼마 전 영국의 엘리자베드 여왕이 서거한 후 그의 아들 찰스 3세가 왕위를 이어 받게 되었죠 그게 지난 9월이었으니 아직 몇 달이 지나지도 않은 건데 놀랍게도 노스트라다무스와 그의 제자들은 곧 영구 왕실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예언을 내놓은 상황입니다.

사실 지난 9월 국왕 즉위식 당시 즉위 선언문에 서명하던 찰스 3세가 갑자기 짜증을 내는 모습이 카메라에 찍혀 전 세계인들의 비난을 산 적이 있었고 합니다.

그 모습을 보고 화가 난 영국 국민들은 찰스 3세를 나의 왕으로 인정할 수 없다며 군주제가 폐지되어야 한다는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2. 바바 반가

현재 지구상 최고의 예언가들이 예언한 2023년에 일어날 충격 사건

불가리아 출신 예언가 ‘바바 반가’는 이미  26년 전 세상을 떠난 인물이지만 그가 유언처럼 남긴 예언들은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도날드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확진 그리고 2022년에 벌어진 아시아와 호주 일부 지역에 극심한 홍수 피해까지 ‘바바 반가’가 남긴 예언이 연달아 적중하면서 그 신뢰도가 굉장히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2023년 예언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도 급증하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는 ‘바바 반가’이 2023년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엄청난 규모의 태양 폭풍이 발생”

태양폭풍은 태양의 강력한 자기장에 의해 태양의 대기층에서 이온 입자들이 고속으로 방출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 태양 폭풍이 발생하게 되면 모든 전자기기가 먹통이 되고 심지어 도시 전체가 정전이 될 수도 있다는데 실제로 과거 태양폭풍이 발생한 기록을 보면 1859년에는 유럽과 북미에서 그리고 1921년 5월에는 전 세계에서 강력한 태양폭풍의 영향으로 화재가 일어나고 전산 시스템이 마비되는 등 상상도 못할 아비규환의 발생했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현재는 전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안 되는 상황이죠 만약 저 정도로 강력한 태양 폭풍이 발생한다면 그 결과는 정말 상상도 못할 정도로 끔찍할 일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이 예측에 따르면 만약 현재 태양 폭풍이 발생할 시 전 세계 인터넷이 길게는 몇 개월 동안 마비되어 버리는 대재앙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세계 강대국들의 생화학 무기 개발”

2023년 전 세계 강대국들이 앞다퉈 대량 살생이 가능한 생화학무기를 연구하리라는 것이 예언이 유독 소름 돋는 이유는 2022년에 아무도 예상치 못한 거대한 전쟁이 터져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전쟁 때문에 실제로 일부 국가가 생화학무기를 개발한다는 의혹이 제기된  적이 있었는데 러시아는 미국 정부가 우크라이나에서 비밀리에 생화학무기를 만들었다는 장을 하기도 했고 또 일부 사람들은 코로나가 단순한 질병이 아니라

중국이 생화학무기를 개발하다가 실수로 유출된 거라고 주장하기도 했었는데 물론 해당 국가들은 이 같은 소문이 절대로 사실이 아니라며 강하게 부정했지만 이게 예언으로까지 나와 버리니 왠지 모르게 설득력이 생기는 것은 사실입니다.

세 번째

“사람들이 더 이상 출산을 하지 않고 아이를 공장에서 생산한다는 예언”

2023년이 되면 사람들이 더 이상 출산을 하지 않고 아이를 공장에서 원하는 모습대로 생산할 거라는 예언도 있었다고 합니다

비교적 설득력이 떨어지지만 사람들이 출산을 하지 않는다는 예언은 정말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네 번쩨

“2023년 세계 3차 대전 발발”

2023년에 제3차 세계 전이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물론이를 그냥 헛소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지만 여기서 더 소름인 건 최고의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 역시 2023년 제3차 세계대전이 열릴 가능성을 예언했다는 것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자들이 내놓은 해석에 따르면 러시아의 침공으로 촉발된 우크라이나 내전이 장기화되며 이 전쟁 제3차 세계대전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고 또 중국과 대만의 군사적 갈등 속에서 핵 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을 예측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예언일뿐 오늘 소개한 예언들을 맹신하는 건 절대 금물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