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대부분의 일반 돌은 일반적으로 일부 건축 자재로 사용되지만 일부 돌은 모양이 이상하여 사람들이 보기 위해 수집하기도 합니다.

일반 수집용 돌의 모양이 아무리 기발해도 그 본질은 하나인 생명이 없는 무기물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바닷가에 사는 이 노인은 이상하게 생긴 돌을 수집하게 됩니다.

"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난생처음 보는 돌의 모습에 호기심이 생긴 왕 씨는 돌을 집으로 가져갔다고 합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돌을 자세히 보기 위해 물로 씻어 내봤지만, 백발은 손상되지도 않고 그대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는 돌을 집 한구석에 보관했고 점차 그 존재를 잊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충격적인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왜냐하면 이 돌은 유기물처럼 털로 뒤덮여 있고, 시간이 지나면서 털도 자랐다고 합니다.

"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이렇게 흰색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에 대한 소식은 금방 마을 전체에 퍼졌고 사람들은 이상한 돌을 보기 위해 그의 집을 찾았다고 전합니다.

어떤 이들은 귀신에 씐 돌 같다며 버리라고 하기도 했고 머리카락이 자라는 기이한 현상은 엄청난 화재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왕 씨는 흰색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에 대한 진실을 알기 위해 돌을 연구하는 전문가를 찾아가게 됩니다.

전문가도 들어본 적 없는 백발의 돌. 노인이 가져온 돌을 감정한 후 그들은 매우 놀랐습니다. 이때 노인은 이 돌에서 흰 머리카락이 자라는 이유가 ” 머리 디스크 벌레 ” 라는 일종의 고대 생물 이 살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전문가는 상급부에 신청해 마을을 봉쇄해 전면 수색했지만 안타깝게도 더이상 이돌은  발견되지 않아 전문가를 매우 안타깝게 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한때 바다에서 이 긴 백발의 돌과 똑같은 이상한 화석을 발견했습니다. 

당시 전문가들도 이런 무척추동물을 찾았지만 많은 해역에서 발견되지 않았고. 전문가들은 이런 것이 멸종된 지 오래됐다고 의심하지만, 아직도 노인의 손에 하나가 있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고대 생물 은 전문가가 고대를 탐험하는 데 큰 연구 가치가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습니다.

"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결국 대부분의 고대 생물은 지구의 지속적인 변화로 멸종되었습니다. 이 종류의 ” 머리 디스크 벌레 “는 희귀 생물로 간주된다고 하며. 부드럽고 날씬한 몸을 가진 매우 진보된 무척추동물입니다. 

생존을 위해 기본적으로 돌이나 조개껍데기에서 생활하며 바닷물 속의 미생물을 흡수한다고 합니다.

"길에서 머리카락이 자라는 돌을 주었다!" 이돌의 충격적인 정체는 무엇?

중국은 광대한 땅과 풍부한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40만~50만 년 전부터 고대 인류는 중국 땅에서 일하고 살며 번성했으며 그 안에는 많은 이상한 생물도 존재합니다.

헤드 디스크 벌레가 발견된 후 고대 유기체의 일부 특수 종에 대한 연구도 새로운 단계에 진입할 것으로 믿어집니다. 열심히 탐험을 계속해야만 고대 생물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방 정부는 왕 씨에게 이에 상응하는 포상금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