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잘생긴 남자를 밝히던 한 여자가 참혹한 비극의 주인공이 됐다고 합니다

인구 2천만의 육박하는 중국 상하이 많은 사람들 속 유독 한 여자가 눈에 띄는데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양 리핑’은 남자들을 거절하기 일쑤였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그녀가 눈이 매우 높아서 였다고 합니다.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그녀는 남자가 키가 작아도 안되고, 얼굴이 못생겨도 안돼서 남자를 외모로 판단하는 기준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는 한 모임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게 됩니다.

모든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그의 이름은 ‘주샤오둥’ 대륙의 남신이라 불리는 배우 후거와 닮은 꼴이었던 그는 그녀의 마음에 단순해 사로잡기에 충분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게다가’주샤오둥’는 ‘양 리핑’등 또한 부잣집 외동딸인데다 초등학교 교사라는 안정적인 직업을 가진 그녀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그렇게 시작된 선남선녀의 만남 그러나 두 사람이 연애를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아 ‘주샤오둥’이 갑자기 자취를 감춥니다 알고 보니 그가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티베트로 도망갔던 것인데요.

하지만 다시 돌아와 잘못을 빌었다고 하는데요 의외로 그녀는 그를 용서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때부터가 불행의 시작이었던 것입니다.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하지만 이들의 교제를 그녀 부모님은 반대를 했습니다.사실 ‘주샤오둥’은 전형적인 온라인 쇼핑몰 영업사원이었고 가난했던 ‘주샤오둥’을 딸의 미래를 맡길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사랑은 너무나 뜨거웠습니다 리프는 부모와 절연을 선언했고 두 사람은 아무 지원 없이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화려한 웨딩드레스 대신 흰 블라스의 청바지를 입은 그녀 아마도 결혼식을 친구들과 조촐하게 식사하는 자리로 대체한 듯한데요.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하지만 행복한 결혼 생활을 꿈꾸던 이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집니다.

멀쩡하던 딸이 시누치 베란다에 있는 대형 냉장고에서 발견됐다는 충격적인 얘기에 게다가 범인은 사위인 ‘주샤오둥’이었는데요

사실 두 사람은 초부터 사이가 삐걱거렸습니다.

이유는 남편 ‘주샤오둥’ 에겐 기괴한 취미가 있었던 것인데요
뱀 거미의 개구리 등을 집 안에서 키웠고 30여 평의 신혼집은 20여 마리의 뱀들이 우글거렸고 그들의 먹인 쥐까지 집안 곳곳에서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이에 아내는 진저리를 쳤다고 전해지는데요 하지만 이것이 결정적인 비극의 원인은 아니었습니다.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남편 ‘주샤오둥’ 신원초부터 외도를 수차례 저질렀는데요 겨우 결혼 한 달 만에 주변 여자들에게 자신을 이혼남이라 소개한 뒤 불륜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사실을 리핑에게 전부 들켰다는 것입니다. 남편 각서까지 썼다고 하는데요 오직 당신뿐이라는 것을 약속합니다. 만약 다시 또 이런 일이 생긴다면 함께 죽겠습니다.

그러나 예상했듯이 각서는 무용지물이었고 결혼 10개월쯤 두 사람은 파국으로 치닫습니다. 그는 사소한 다툼 끝에 벌어진 우발적인 사건이라 변명했는데요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하지만 조사 그의 행동은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는 알리바이를 위해 아내의 신분증을 도용한 뒤 다른 여자와 해외여행을 갔는데요

그것도 매번 다른 여자를 동반하며 여러 차례 여행을 간 것입니다. 더 치밀했던 것은 리핑의 말투를 따라 하며 SNS도 조작했다는 것인데요

소름 돋는 행동을 무려 105일간 지속한 그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가 우발적으로 아내를 죽인 게 아니라 계획적으로 사망에 이르게 한 것입니다.

범행을 앞두고 그는 두 권의 책을 구입했다고 하는데요 소름 돋게도 책은 범죄자가 피해자의 몸을 냉동실에 숨기는 내용이었습니다

게다가 그녀가 세상을 떠나기 한달전  홍콩 발령을 핑계로 아내가 일을 그만두게 종용했다고 합니다.

그는 범행 3주 전 대형 냉장고를 구입했는데요 모든 정황이 계획범죄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결혼 조건이 오로지 '잘생긴 외모'였던 여자의 충격적인 최후..

이렇듯 자신의 추악한 범행을 모두 들킨 그 범행이 고의성을 인정했고 사형을 선고받았다고 합니다.

2020년 6월 4일 최고 인민 법원이 내린 집행명령에 따라 상하이 제 2중급 인민법원에 주 샤워 등에 대해 극형을 집행했다 끔찍한 범죄에 따른 끔찍한 결말이었습니다.

유튜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