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졸업식 날 여동생이 오빠”에게 무릎 꿇고 절한 충격적인 이유는?

대학에서 오빠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태국 여성의 감동적인 비디오는 그녀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현하는 졸업식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그는 “여동생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한 형제”라는 제목의 비디오가 업로드 시켰다고 하는데요.

영상에서 여성은 먼저 오빠를 졸업 가운에 씌운 다음 무릎을 꿇고 바닥, 그의 발에 머리를 숙였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깊은 존경과 감사의 제스처이며 태국에서는 왕족이나 고위 인사에 대한 경례입니다.

남자는 동생의 기분을 아는 듯 동생의 머리를 쓰다듬었습니다.

이 여성은 최근 나콘시탐마랏 왕립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집니다. 태국 남부의 지방에 있는 대학교입니다.

원래 2018년에 졸업했는데 최근 가족들이 안 좋은 상황이여서, 어쩔수 없이 학위를 연기했습니다. 그러나 오빠의 희생을 통해 대학을 졸업할 수 있었습니다.

그 당시 그들의 가족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고 학교에 다닐수 있는 학비나 교재비는 그들에게는  결코 가벼운 짐이 아니였습니다. 

결국 오빠는 여동생의 등록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이가 더 많은 오빠는 여동생이 교육을 마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었습니다.

여동생은 오빠의 갑작스러운 결정에 놀랐지만, 오빠와 어머니는 그것을 여동생에게 숨겼습니다.

그 후, 오빠는 동생의 대학교에 다니게 하기 위해서 열심히 돈을 벌었고 결국 여동생을 대학에 졸업하게 했습니다. 이렇게 여동생은 순조롭게 대학을 졸업하게 됩니다.

동생은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오빠의 희생을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모든 것을 희생 한 오빠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기 위해  그녀는 땅에 무릎을 꿇고 많은 군중의 시선을 무시하고 고개 숙여 절을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