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막장 스토리.. 아내 몰래 상관녀와 결혼하다 몰매 맞고 개망신 당한 남편

2021년 태국을 뜨겁게 달군 영상 속 이야기인데요. 불교식 결혼식이 진행되던 와중 웬 여자가 난입해 신랑을 때립니다.

단순히 원한에 의한 사건이 아닌 거 같은 이 영상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사건의 주인공은 사론이와 니판판 두 사람은 한 살 차이로  오랜 교재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을 정도로 서로를 사랑했는데요.

남편 사론이에게 아내는 복덩이였습니다.

결혼을 하자마자 아버지와 같이 경찰 공무원이 됐기 때문인데요 그렇게 두 딸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던 두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결혼 16년 차가 되던 해 끔찍한 그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시어머니는 물어봅니다 “니팜탄 너 지금 네 남편이 어디 있는 줄 아니? 

아내는  말합니다 “그이는 지금  경찰서에서 일하고 있을걸요” 

시어머니는 “이렇게 답답해서야 너 지금 당장 갈 때가 있다”

다급히 자신을 찾아온 시어머니가   나를  어디론가 데리고 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도착한 장소에서 그녀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합니다. 바로 자신의 남편 사론이가 다른 여자와 결혼식을 올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것은 아내 니판판이  당시 상황을 영상으로 남겨 놓은 것입니다.

반응을 보니 불륜인 걸 모두가 알고 있었던 듯한 답답한 상황 급기야 시어머니가 나서 대신 화를 내주는데요.

16년 동안 승려였고 수백 번의 결혼식을 치렀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처음이었습니다. 최대한 집중하기 위해 눈을 감고 염불을 외웠지만 더 큰 소리가 들렸다고 합니다.

승려로서 나의 역할은 염불을 끝까지 하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사실 남편의 바람은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경찰 공무원이 되자마자 야근을 핑계로 늘 바람을 피웠고 이러한 사태까지 일으킨 것입니다.

결국이 사건으로 남편 사륜이와 그녀는 이혼하게 됩니다.

한편 그녀는 불륜 현장을 세상 공개한 덕분에 떠오르는 SNS 스타가 됐고 그 일로 유명해져 아주 좋은 기회까지 얻게 되는데요.

사연은  SNS에서 그녀의 사연을  알게 된  성형외과 의사는 그녀를  성형 시켜주고 싶다며 그녀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변화 시켜 준 것입니다.

현재 그녀는 다이어트와 성형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갖게 됐을 뿐만 아니라 작년 초에는 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16년이나 남편을 믿고 결혼생활을 한 그녀는 얼마나 배신감에 치가 떨렸을까요? 버젓이 아내가 있는 사람이 다른 여자와 몰래 결혼을 하다니 같은 여자로 용서할 수 없었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