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점점 날이 갈수록 느껴지는건 확실히 뱃살이 늘었다는 것인데요. 사실 특정 부위의 살만 빼는 것은 불가능한데요 뱃살을 빼려고 복근운동을 아무리 해도 출렁이는 살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살을 빼려면 섭취하는 에너지보다 소비하는 에너지가 많아야하고, 원활하게 소비하기 위해서 대사작용이 잘 되는 몸을 만들어줘야 하는데요.

섭취 칼로리와 소비 칼로리 비율을 적절하게 잘 지켜지면 자연스럽게 전신에 있는 잉여지방을 사용하고 체중이 줄게 된다는 것이 다이어트의 기본 원리인 것입니다.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오늘은 어떤 방법을 사용해도 뱃살이 줄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서 단, 10일 만 꾸준히 집중해서 운동하면 허리둘레가 확실히 줄어는 운동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동작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1. 바닥에 양다리를 어깨너비로 최대한 벌리고 앉자 주세요. 배에는 긴장감이 있도록 힘이 들어가야 합니다 다리의 각도는 45도 각도로 벌리고 두 다리를 삼각형 모양으로 들어 올렸다 내립니다. 다리를 올리면서 꼭짓점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2. 양쪽 팔은 몸의 중심을 잡아 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팔에 힘을 과도하게 주면 상복부에 자극이 가질 않습니다.

3.이런 자세로 삼각형 모양으로 다리를 올렸다 내렸다 20회 반복 후 10초를 유지(정지자세)시켜 주세요.

상복부 뱃살 빼는 동작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1. 바닥에 누워 양팔을 머리 위로 뻗고 양 손깍지를 낍니다

2. 반동을 이용해 양손을 앞으로 던지듯 빠르게 상체를 일으켜 주세요.

3. 이 동작 역시 20회 반복 후 정지한 상태에서 10초간 유지(정지 자세)해 주세요.

윗몸일으키기가 힘든 분들은 끝까지 일어나기가 무리가 된다면 살짝 일어나는 정도만 해도 운동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힘들지만 운동에 익숙해지면 끝까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외복사근 뱃살 빼는 운동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1. 바닥에 앉은 후 양쪽 다리를 붙여주고 양손은 엉덩이 뒤에 놓고 중심을 잡아 주세요.

2. 무릎은 살짝 구부리고 한쪽 엉덩이를 들어 비스듬히 자세를 잡아 주세요.

3. 엉덩이가 살짝 들린 상태에서 다리를 올렸다 내립니다.

4. 오른쪽 20회 반복 후 마지막 자세를 10초간 유지(정지 자세)해 준 후 왼쪽도 똑같이 해줍니다.

위의 동작들은 한달 중 10일만 하셔도 된다고 하는데요. 근육 운동은 딱 한 번만 하고 말면 효과가 없지만 규칙적으로 꾸준히 하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실제 일반인 참가자는 이 운동을 통해 효과를 보고 검증한 결과인데요. 기본 운동법과 함께 식단도 병행해주면 체중감량에 더욱 효과적입니다.

염증 줄이는 식단

"매일 5세트만 해도 5cm 줄어듭니다" 10일만에 뱃살 돌려깍아 바지사이즈 바뀌는 뱃살 폭파 운동

열흘간 아침은 일반식으로 드시되 점심과 저녁은 깻잎,상추,케일,소고기,닭가슴살을 라스페이퍼에 쌈을 싸먹는 식단구성으로 드시는게 좋습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png입니다

점심에는 쌈 3~4개까지 풍성하게 드시고 이때 고기와 채소는 양념을 하지않고 드시는게 좋으며 저녁에는라이스페퍼(탄수화물)없이 채소와 쌈만 드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