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눌러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10초만 눌러줘도 혈관에 쌓인 독소 말끔히 배출시키는 기적의 지압방법

오늘은 피에 쌓여 있는 독소를 손쉽게 확인하고, 그 독소를 빼낼 수 있는 놀라운 지압법이 소개됐습니다. 이 지압 법은 독소로 끈적해진 피가 해독이 안 되면 고혈당이나 고혈압 등 만성 질환을 유발합니다.

더 나아가 동맥경화, 뇌졸중 같은 심각한 질병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혈액 해독’이 필요한 사람

1. 피곤하고 피로가 잘 풀리지 않는다.

2. 스트레스를 잘 받고 화를 자주 낸다.

3. 손이나 발 저림이 심하다.

4. 관절 계통에 통증이 있다.

피 해독 필요한 사람의 네 가지 증상은 아주 기본적인 증상입니다. 피가 깨끗하지 않으면 에너지를 못주기 때문에 항상 피곤하고 얼굴 탁해지는 겁니다.

또한 다크서클 증상이 발생합니다. 한의학에서 피의 영향은 간에서 받는다고 합니다. 피가 깨끗하지 않으면 간이 나빠지고 피로해지면 화를 자주 내고 짜증을 내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피를 해독하고 인체 내의 독소를 없애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실제로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뇌경색 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대상으로 피 해독 프로젝트에 참여한 많은 환자들이 공통적으로 한말이 다이어트는 별로 신경 쓰지 않았는데 덤으로 살이 빠지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3kg~8kg 이상이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는 본 것입니다. 이처럼 피에 쌓인 독소를 빼내는 것은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독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독소 스위치’는 바로 견정혈과 소상혈, 태백혈 입니다. 견정혈, 소상혈, 태백혈을 찾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혈액에 쌓인 독소 확인화는 방법

견정혈 

"눌러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10초만 눌러줘도 혈관에 쌓인 독소 말끔히 배출시키는 기적의 지압방법

견정혈 피에 쌓인 독소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견정혈”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개를 숙이면 튀어나온 뼈 (경추 7번 뼈)를 결정이라 하고 경추 7번 뼈를 따라 어깨 끝을 만지면 봉긋하게 튀어나온 뼈를 견공이라고 합니다 견정혈은 결정과 견공을 잇는 가운데 위치한 혈자리를 말합니다.

견정혈은 스트레스, 과로, 과식 술로 인한 모든 독소가 쌓이는 곳으로 이곳을 눌러주었을 때 극심한 통증이 있다면 독소가 쌓이는 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이곳을 눌렀을 때 시원함을 느끼는 경우에는 독소가 이미 쌓일 때로 쌓여 만성화 상태가 된 것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소상혈

"눌러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10초만 눌러줘도 혈관에 쌓인 독소 말끔히 배출시키는 기적의 지압방법

소상혈은 엄지손톱의 바깥쪽 뿌리 바로 옆에 위치한 혈자리로 뭉친 어깨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온몸에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상혈을 찾기 어려운 경우 손톱 끝의 선과 손톱 옆의 선이 만나는 부분을 찾으면 좀 더 정확하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압하는 방법은 손끝이나 볼펜과 같은 뾰족한 것으로 10초 정도 지그시 눌렀다가 5초 쉬는 것을 3분간 반복하시면 됩니다.

태백혈

"눌러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10초만 눌러줘도 혈관에 쌓인 독소 말끔히 배출시키는 기적의 지압방법

태백혈은 엄지발가락 안쪽 도드라진 뼈 아래 우묵한 곳에 위치한 헐 자리로  전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태백혈 역시 소상혈 지압과 마찬가지로 손끝이나 볼펜과 같은 뾰족한 것으로 10초 정도  지그시 눌렀다가 5초 쉬는 것을 3분간 반복합니다 

 다음은 피를 해독해 주는 해독주스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

피 해독 주스 청혈주스

재료: 무, 키위, 들기름

공복에 담즙의 분비를 촉진시키는데, 공복에 담즙이 나오면 혈관을 깨끗하게 해 주고 간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담즙은 유화 작용을 통해 지방의 소화와 흡수를 도울 뿐 아니라 여러 가지 물질의 배설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들기름이나 올리브유를 그냥 드시는 게 거북하신 분들은 사과주나 오렌지주스와 함께 들기름이나 올리브유를 한 스푼씩 먹으면 됩니다.

소화가 안되어서 생기는 독소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데, 여기에 청혈주스가 도움이 됩니다.

무는 밀가루를 소화시키는데 좋고, 키위는 육식을 소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피 해독 권해드리는 간단한 운동 방법

"눌러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10초만 눌러줘도 혈관에 쌓인 독소 말끔히 배출시키는 기적의 지압방법

매일 햇빛 보면서 20분 정도 걷습니다. 피 해독 방법으로는 땀으로도 배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독소는 피부호흡으로도 배출되기 때문에 빨리 걷는 운동을 해도 말초순환이 되기 때문에 독소가 배출이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피에 쌓인 모든 독소 빼내는 지압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