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안되기 전에 미리 신청해야합니다" 정부에서 소득 상관없이 휴가비 24만원 지원하는 휴가지원제도

300x250

벌써 봄이 다가왔고 곧 여름이 찾아올 텐데요. 이제 위드 코로나로 접어들면서 앞으로 많이 놀러도 다니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정부는 근로자를 위한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무려 전국의 53개 숙소, 700여개 객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양콘도지원 대상

근로자 휴양콘도는 회사의 규모나 급여 수준 상관없이 평범한 직장인이라면 근로복지공단에서 제공하는 근로자 휴양 콘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양콘도지원 신청방법

근로복지공단은 근로자와 그의 가족들의 충분한 여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휴양시설을 사용할 때 그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로자 휴양 콘도 이용요금은 1박 기준 55,000원 ~ 243,000원까지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때 조식은 제외되며 패밀리 타입으로 배정됩니다.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휴양콘도지원 신청절차

 

가장 먼저 근로복지 서비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공동 인증서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그다음 상단에 서비스 신청 휴양 콘도 지원 신청 메뉴를 클릭 후

근로자 고용 정보의 임금과 기업 규모를 확인한 다음 근로자가 확인되면 문자로 안내받게 됩니다.

  • 주말에 이용할 경우 이용일 바로 전달 10일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 평일에 이용하실 경우 이용일 7일 전까지 신청하셔야 합니다.
  • 성수기는 각 홈페이지나 근로복지공단측에서 별도로 공지가 될 예정입니다.

이용하고자 하는 콘도를 동일한 날짜에 신청한 근로자들은 별도의 정해진 순위에 따라 먼저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가장 첫 번째로 콘도 이용 가능 점수가 높은 근로자이며 두 번째는 주말이나, 성수기에 이용하고자 하는 박수가 적은 근로자입니다. 세 번째는 나이가 많은 근로자입니다.

이용 가능한 콘도 리조트

설악,양평,용인,수안보,산정호수,백암,통영,제주 등 전구 53개의 콘도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박비용은 많게는 20만 원, 평균 10만 원 이상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별 휴양콘도 확인하기👉

실제 지원되는 콘도 사진입니다. 실제 예약 사이트에서 24만 3천원에 예약할 수 있지만 근로자 휴양콘도 지원 시 15만 4천 원으로 하루 10만 원이 차이 나는 금액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