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손해입니다!" 집에 '이것' 있으면 전화 한통으로 바로 46만 원 지급

300x250

많은 분들이 대부분 몰라서 못 받는 지원금이나 혜택이 많습니다. 이번 지원금은 전화 한 통만이면 받을 수 있는데 다들 몰라서 46만원을 그냥 날리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더 이상 손해보지 마시고 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고 꼭 전화하셔서 현금 46만원을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현금 지원금 46만원 받는 방법

우선 현금 지원금 46만원을 받기 위해서는 2가지 조건만 총족하시면 됩니다. 집에서 와이파이(인터넷)을 사용하시거나 TV로 다양한 채널 시청하신다면 최대 46만원 현금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부분의 분들이 지급 대상에 해당되실텐데요. 단,그냥 쓰기만 한다고 전부 드리는 건 아닙니다. 통신업체 약정이 3년이 지나신 분들이나 약정이 끝나기 직전이신분 모두 지급 대상에 해당됩니다.

무조건 3년 기다려야할까?

꼭 3년을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약정기간이 남으신 분들도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약정이 끝나고 변경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년 약정이 끝난 상태에서 갈아타야 최대 지원금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약정기간이 막바지에 해당되셔도 최대 지원금으로 받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이득은 보실 수 있습니다.

현금 많이 받는 방법 3가지

  • 인터넷과 TV를 함께 신청해라

인터넷만 신청하실 경우는 최대 15만원을 지급받으며 인터넷과 TV를 같이 신청하신다면 최대 46만원을 지급받습니다.

  • 다른 통신사로 이동해라

같은 통신사를 사용할 경우 재약정을 하게 된다면 사은품 금액은 작아지기때문에 이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삼당받고 지급받아라.

인터넷 가입 창구는 크게 3개로 나뉘는데 통신사 본사, 휴대폰 판매점, 온라인 대리점으로 나뉩니다. 모든 서비스는 본사에서 제공되기 때문에 여러 지점에 충분히 상담하신 후 잘 비교하시고 무조건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을 선택하시는게 유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