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 한장으로 살 쳐짐 없이 49kg 감량했어요" 역대급으로 효과 좋았던 3가지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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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봄이 지나고 곧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활동량이 적어지다 보니 살이 오르신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서 무려 -49kg를 감량한 방법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100kg 넘었던 분인데 지금은 52kg로 날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건으로 살 쳐짐 하나 없이 체중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가장 효과를 많이 본 3가지 운동 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건을 양쪽 손에 쥐고 엎드린 채로 노를 젓듯이 팔을 잡아 당기면서 상체와 하체를 들어 올려줍니다.

편안하게 누운 채 수건을 잡고 다리를 직각으로 올린 채 양 옆으로 움직여주면서 팔은 위로 올린 후 반대로 움직여 줍니다.

앉은 상태에서 수건을 어깨 너비로 잡고 다리는 45도 정도 들어 땅에 닿지 않게 하고 양쪽으로 허리를 비틀어 노를 젓듯이 움직여 줍니다.

이번에는 수건이 아닌 맨몸으로 탄력 있는 복근을 만드는 운동법입니다.

선 채로 옆구리 당기기: 다리를 벌려서 사각형으로 만들어준 뒤 양손은 깍지를 낀 채 뒤통수에 대고 상체를 앞으로 숙이지 않고 옆으로 밀어줍니다.

팔굽혀 펴기 자세를 한 후 한쪽 다리를 들어 뒤로 뻗었다가 무릎을 가슴쪽으로 당겨줍니다.

이 운동을 체력에 맞게 꾸준히 횟수를 늘려가면서 하시다 보면 살 쳐짐 없이 탄력 있는 몸매가 된다고 하니까요. 꼭 도전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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