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겨지지 않는 우리나라 숨은 여행지" 유명해지기 전에 꼭 가야하는 이색적인 최고의 국내 여행지

300x250

이제 곧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연인이나 혹은 가족들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계획을 세우자니 어디를 가야면 좋은지 고민이 되실 텐데요.. 오늘은 우리나라의 보석 같은 숨은 명소들을 준비했습니다.

경남 산청군 수선사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을 가지고 있는 사찰 수선사입니다.. 이곳은 30년 전부터 주지스님께서 다랭이 논을 구입해 직접 정원을 꾸미고 가꿔 왔다고 합니다.

조경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손길이 묻어나 있어 걷는 것으로도 힐링되는 장소입니다.

경기도 연천군 재인폭포

한탄강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재인폭포입니다. 18m에 이르는 폭포가 내리며 수심 5m에 이르는 아름다운 포드홀을 만들어 에메랄드 빛의 물 웅덩이를 보여줍니다.

옥천 수생학습식물원

유럽의 성을 연상케 하는 고풍스러운 건물들이 스위스 레만호를 떠오르게 합니다. 광활한 저수지 대창호를 따라 한 바퀴 둘러보는데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곳곳에서 이국적인 풍경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 비둘기낭 폭포

비둘기 둥지를 닮아 붙여진 비둘기낭 폭포입니다. 마치 멕시코 칸쿤의 세노테를 떠오르게 하는 풍경인데요. 화산으로 굳어진 주변 환경과 똑같은 물빛이 신비로움을 자아냅니다.

 

이러한 분위기로 넷플릭스 킹덤의 촬영지로 선택되기도 했습니다. 평소에는 폭포가 흐리지 않지만 비가 온 후에는 폭포가 흐른다고 합니다.

제주 산양 곶자왈

이곳은 아직 알려지지 않는 장소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다고 합니다. 마치 동화 속 자연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한가득 가져다주는 아름다운 곳인데요.

300x250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인생 샷은 덤으로 챙길 수 있고 가볍게 걷다 보면 힐링되는 제주의 숨은 명소입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나지모리 스튜디오

여권 없이 떠날 수 있는 이곳은 바로 동두천에 있는 '니리모지 스튜디오'입니다. 일본의 골목길과 꼭 닮아서 아기자기한 일본의 마을 느낌을 주는 곳인데요. 때문에 여권 없이 일본 여행 왔다는 농담도 통하는 곳입니다.

BIG

양양 서피비치

동해안 서핑의 성지 양양 서피비치입니다. 이곳은 파라솔과 카페, 그리고 펍들이 있는데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서핑과 패들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서핑 못하셔도 패들보드 렌털 해주는 곳이 있으니 느긋하게 패들보드 위에 몸을 맡겨 파도를 느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