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이런 행동하면 의심해보세요" 바람피는 사람들은 100% 이런 행동한다는 특이한 특징 9가지

300x250

지속적인 연애를 하며 살아가는 우리들은 아픔과 고통 없이 행복이 가득한 사랑을 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각자 다르게 살아온 환경에서 사람을 만났기 때문에 조금씩 트러블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저 단순한 성격차이라면 어느정도 해결이 가능할지 모르지만 연인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이성과 바람을 피우는 행동들은 타협이 거의 불가능하죠. 그래서 오늘은 바람피는 사람들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문가가 말하는 바람 징후 7가지

 

1. 핸드폰을 절대 놓지 않는다.

연인의 핸드폰을 뺏어서 가져가려 하면 민감하게 반응하며 테이블에 올려 두더라도 항상 뒤집어서 핸드폰을 둔다면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문자 메시지를 수시로 확인하거나 상대방이 있을 때 바로 전화를 끊는다던지 보이지 않는 곳으로 이동해 통화를 한다면 이것 역시 의심해 봐야 합니다..

또 사람들이 많이 쓰지 않는 텔레그램이 깔려있거나 프라이버시를 운운하며 모든 것에 비밀번호를 거는 행위도 바람이 의심되는 징후 중 하나입니다..

 

2. 통화 기록이 깔끔하다.

바람피우는 사람은 통화목록을 항상 지우고 다니는 경우가 있지만 진정한 고수는 통화목록이 여려명이라 할 지라도 특정 사람의 기록만을 삭제하기 때문에 바람피는 흔적을 찾아내기란 쉽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3. 외모를 꾸민다.

평소에는 제대로 싰지도 꾸미지도 않던 사람이 어느 날부터 갑자기 깨끗하게 싰고 스타일에 신경 쓰거나 차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차에서 나는 냄새에 신경 쓴다면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는 신경 쓰지도 않던 속옷에 갑자기 신경 쓰고 젊게 보이려고 헤어 스타일에 신경 쓰거나 화장을 더 진하게 하거나 향수를 사서 뿌리는 경우도 바람 징후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바람피우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행동으로 자신을 가꾸느라 쇼핑할 때 갑자기 지출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행동들은 바람을 피우는 상대방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이런 행동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4. 10시 이후로 연락이 안 된다.

특히 밤만 되면 연락이 뜸해지거나 연락두절이 되기 일수인 경우는 충분히 바람을 의심해볼 가능성이 있습니다.

 

5. 커플 프로필 사진을 절대 안 올린다..

예전에는 카톡 프로필에 커플 사진이나 아이의 사진을 잘 올렸는데 어느 순간부터 카톡 프로필 사진을 올리지 않는다면 바람을 피우거나 혹은 바람둥이인 사람일 경우 카톡 프로필에 절대로 자신의 이성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두지 않습니다.

오히려 아예 없거나 다른 분야 사진을 올려 두곤 합니다.

 

6. 카톡 차단 목록에 이성이 많다.

카톡 친구 차단 목록에 이성이 많다면 그중 한 명과 바람피우는 사이일지도 모릅니다. 연인을 만났을 때 잠시 차단해두고 헤어지고 나서 다시 해지를 하는 식의 속임수이죠.

7. 말하는 태도가 변했다.

요즘 들어 대화하면 딴짓을 하거나 주제를 돌리는 등 대화하지 않으려 하거나 혹은 바람피우는 것에 미안한 죄책감이 들어 티를 내지 않으려고 갑자기 더 잘해주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8. 잠자리가 변했다.

평소에는 관계를 잘 가지다가 갑자기 피곤하다는 이유로 잠자리를 거부하거나 반대로 그 전에는 관계를 잘하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평소보다 더 잘해주고 관계를 더 잘 가지려고 한다면 의심해봐야 합니다..

 

9. 모든 흔적을 지운다. 

외출하고 돌아온 사이에 블랙박스 기록과 내비게이션 기록이 전부 지워져 있다면 그와 동시 연인의 카톡, 문자, 메시지까지 전부 지워져 있다면? 자신의 떳떳하지 못한 행동들로 자신의 흔적을 지우는 경우라고 합니다.

연인이 바람피울 때 행동지침

만약 위와 같은 상황이 벌어졌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인 사이에 비밀이 생기면 그 관계는 신뢰가 무너진 것이므로 쉽게 깨질 수밖에 없습니다. 

 

진지한 대화를 나눠보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그 사람이 속마음을 애태우고 시꺼멓게 속을 태우는데 결혼하고 나선 그런 일이 없다고 장담하실 수 있을까요? 오히려 연애하기 전에 알게 된 게 감사할 것 같습니다..

 

기혼자의 경우, 우선 가장 중요한 건. 상대방이 외도를 초반에 알았을 때가 타이밍을 놓쳐선 안 되는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절대 감정에 앞서서 행동하시면 안 되는데요. 이때 증거를 최대한 많이 확보하시고 상간자에게 정신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위자료 청구소송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배우자와 상간자가 호텔에 들어가고 나오는 사진을 찍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요. 이혼 전문 변호사와 상담하시면서 형사상 문제가 없는 증거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사전에 상담받으시고 철저하게 증거를 수집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상대 배우자와 이혼 문제는 감정과 별개로 아이 때문에 쉽게 결정하기 힘든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혼할 마음이 없으시다면 대화로 풀어가면서 원인이 무엇인지 찾다 보면 다시 관계를 회복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무조건 "너 바람피웠으니 이혼해"보다는 대화로 문제점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