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셈치고 따라했더니 개미허리됐네..." 일주일만에 허리둘레 -7cm 줄어드는 마법의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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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뱃살이라도 단기간에 확~빠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일주일 동안 꾸준히 운동하면 효과 볼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일본 매체에서 일주일만에 허리둘레를-7cm 줄일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방법에 대해 소개된 방법으로 아주 간단하게 뱃살을 소멸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운동법인지 아래내용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에 허리둘레 -7cm 운동법

운동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두다리를 모은 상태에서 발이 바깥을 보게 하고 양팔은 귀에 붙여 위로 쭉 뻗습니다.

 

이때 척추를 위로 곧게 펴고 복부 등의 근육을 최대한 수직으로 끌어올립니다.. 엉덩이에도 힘을 주면 효과가 더 배가 됩니다.

그다음은 쪼그려 앉는 동작인데요. 무릎과 발가락 방향이 바깥쪽으로 일직선이 되도록 하고 투명의자 앉는다는 느낌으로 서서히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을 합니다.

허리에 힘을 준 상태에서 버텨야 하고 동작은 빠르게 움직이지 말고 복근과 허벅지 힘을 사용해 천천히 움직이는 게 이 동작의 포인트입니다..

어주 간단한 이 운동법으로 하루 2분씩 5번을 일주일을 반복하자 허리둘레가 무려 -7cm가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장소와 시간 제약을 받지 않는 간단한 동작이기 때문에 집에서 틈날 때마다 꾸준히 따라 하시면 근육량이 늘어나면서 체지방이 분해돼 뱃살이 쭉쭉 빠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꼭 도전해 보세요!

📌추가로 병행하기 좋은 운동

여기서 추가로 병행하기 괜찮은 운동 동작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무릎관절이 좋지 않을 때 누워서 하기 좋은 운동 법입니다. 1~2주만 해도 뱃살이 들어가고 다리 사이에 물병을 끼우고 하면 허벅지 안쪽 살도 빠지는 효과 좋은 동작입니다.

 

바닥에 매트를 깔고 누워서 양팔을 옆으로 뻗은 다음 두 다리를 기억자로 올리고 복근의 힘으로 왼쪽 오른쪽을 번갈아가며 2분씩 5번을 반복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2가지 루틴 운동법을 하루에 빠짐없이 10분만 투자하면 그 효과는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속는 셈 치고 오늘부터 꼭 도전해보시고 특히 식단 조절까지 해주시면 더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올여름은 개미허리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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