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놓치면 후회합니다!" 한번가면 만족도 200%라는 6~7월 역대급 여름 여행지 BEST6

300x250

우리나라에는 이색적인 다양한 여행지들이 있습니다. 점점 무더워지는 요즘, 곧 휴가철이 다가오는데요. 어딜 가야 할지 망설여지신다면  6~7월에 가면 좋은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바실라 카페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로 동화속 분위기를 뽐내는 봄, 여름 핫플레이스 여행지입니다. 7월 중순쯤 찾아가면 보자마자 탄성이 나올 정도로 해바라기가 꽉 차있습니다.

 

이곳은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는 저녁의 푸른빛과 함께 조명이 어우러진 해바라기가 묘한 빛을 내면서 신비로운 풍경을 만들어 냅니다. 가족끼리도 좋지만 연인끼리 데이트장소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강원도 영월 요선암

 

공룡의 발자국같이 생긴 이곳은 요산임 돌개구멍입니다. 물상에 의한 반복적인 회전 운동으로 커다란 항아리 모양의 기반암을 파내었다고 합니다. 

볼 수록 신기한 자연의 신비, 푸릇푸릇한 뒷산과 다양한 형태로 깎인 바위들이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데요. 사계절 언제 와도 인생 샷 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제주 돈내코원앙폭포

환상적인 물색을 자랑하는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원앙폭포입니다. 겨울이나 가을에 방문하면 숲캉스하는 느낌으로 원앙폭포의 풍경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깊숙한 산골짜기 안에 위치해 있고 원앙폭포는 5m 정도의 골짜기에서 물이 아래로 떨어지는 절경으로 에메랄드빛 계곡을 이루는 게 특징입니다.

 

물도 엄청 맑아서 안에서 훤히 들여다 보이는데요.  7~8월 여름에는 물놀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북 정읍 허브원

정읍에서 해마다 5월 말부터 6월 중순까지 라벤더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라벤더와 코스모스는 6월 중순부터 7월 초까지가 가장 예쁘게 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라벤더 축제는 7월 국내 여행지로 꼽히던 장소였는데요. 이번 해에는 작년보다 날씨가 쌀쌀하고 가뭄까지 겹쳐 개화가 좀 늦어졌기에 이번 달 1월부터 오픈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대형 카페도 자리하고 있어 꽃구경도 하면서 뜨거운 햇살에 더위를 식힐 수 있으며 라벤더 아이스크림도 드실 수 있으니 새로운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강원 영월 한반도 지형

강원도 영월에서 가장 우명한 한반도 지형은 한반도를 쏙 빼닮아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한반도 지형은 감싸고 흐르는 하천의 침식작용으로 인해 생겨났으며 사람들이 눈여겨보지 않다가 1999년 사람들에게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장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한반지형에서는 한반도 똇목체험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강릉 안반데기 은하수 

안반데기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손에 잡힐 듯이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입니다. 고산이라 광해가 적어 도심에서 볼 수 없던 은하수를 볼 수 있는데요.

강릉 안반데기는 7월 중순쯤  밤 11시부터 일출 여명이 생기기 직전까지가 가장 선명하게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8월은 10시 30분부터 일출 여명이 생기기 직전까지입니다.

 

강릉에 놀러 가실 계획이라면 한 번쯤 별 보러 방문하셔서 인생 샷 남기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