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바 갈 필요 없습니다" 편의점 재료로 간단하게 만드는 기적의 초간단 칵테일 조합 8가지

300x250

요즘 홈 칵테일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데 초보들이 도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그런데 편의점 재료만으로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저렴한데 맛까지 있다는 편의점 칵테일 5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술이 들어가도 맛있고 술이 들어가지 않아도 맛있어서 미성년자들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입니다. 그럼 편의점 재료로 맛있는 칵테일 만드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칵테일 레시피 8가지

📌유니콘 칵테일

 크루저 파란병 + 딸기에이드+소주 3잔 

딸기 에이드와 크루저 파란병 맥주를 섞어 만든 이 음료는 달콤한 딸기 코코넛 우유와 상큼한 블루레몬에이드의 조합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수박 모히또 칵테일

 수박음료반반+레몬맥주 반캔+소주 3잔

얼음컵에 수박음료 반 병, 레몬맥주 빈 캔 넣고 알콜이 필요시 소주 3잔 정도 넣으면 수박 모히또 완성됩니다.

 

📌밀키스 블루 칵테일

 밀키스 2/3캔 ,블루레몬에이드,소주5잔

밀키스 + 블루레몬에이드를 1:1 비율로 얼음컵에 부어줍니다. 여기서 알콜이 필요하다면 소주  두 샷  넣어 마시면 살짝 부드러우면서도 자글자글한 느낌의 새콤달콤한 밀키스 블루 칵테일이 됩니다.

📌스크류 키스 

 밀키스 1/3캔 + 스크류바 1개 + 소주 3잔

딸기맛이 나는 국민 아이스크림 스크류바를 넣고 사이다를 가득 채워 스크류바를 빙빙 돌려주면 딸기 코팅이 벗겨지면서 새콤달콤한 칵테일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알콜이 필요하다면 소주 두 잔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야매 깔루아밀크 

 아메리카노 2/3 , 아침햇살 1/3 병 , 소주 5잔

이번에는 청량감 있는 칵테일이 아니라 부드럽고 묵직한 야매 깔루아밀크 입니다. 편의점에 판매하는 아메리카노 블랙 2/3, 아침햇살 1/3을 얼음컵에 넣고 알콜 필요시 소주 5잔을 넣어줍니다.

 

📌야매 럼콕

 레몬에이드3잔, 콜라 2/3병 , 소주 1/3병

얼음잔에 소주 1/3병 넣고 콜라로 가득 채워줍니다. 라입즙이나 레몬즙이 있다면 20ml 넣어주면  청량감을  더해주고 달달하고 상큼한 야매 럼콕 칵테일이 완성됩니다.

 

📌코코 자몽 칵테일

 자몽에이드 반 , 코코팜 피치 반, 소주 2잔

예쁜 코랄 색깔이 특징인 이 음료는 달달한 코코팜과 상큼한 자몽에이드가 섞여 매력적인 맛이 특징입니다. 알콜이 필요하다면 소주 2잔 정도가  잘 맞습니다.

 

📌수박 소주 딸기 칵테일

딸기우유 1/3 , 수박에이드 , 소주 5잔

막상 조합이 이상할지 몰라도 실제로 만들어 먹어보면 수박과 딸기를  섞은 달콤한 화채의 맛이라서 꿀조합 칵테일입니다. 톡 쏘는 맛이 강한 수박 소다와 부드러운 딸기우유의 조합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오묘한 맛을 내는데요.

 

처음에는 딸기우유맛이 났다고 끝 맛은 수박 맛이 맴돈다고 하는데요. 생각 의외로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편의점 재료로 간단하게 칵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연인과 혹은 친한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 만들어줄 편의점 칵테일을 드셔 보는 게 어떠실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