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 다 안 모아도 싸게보는 방법있습니다" 넷플,왓챠,웨이브,티빙,디즈니 1/4 가격으로 자렴하고 안전하게 보는 방법

300x250

요즘 OTT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 등)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넷플릭스는 대부분 구독을 안 한 사람이 없을 만큼 돋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는 넷플렉스와 웨이브, 티빙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근들어 주기적으로 구독료가 인상되면서 비용이 점점 부담스럽게  느껴지고 있는데요. 

최근 모든 OTT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를 커피값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OTT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겐 엄청난 꿀팁이니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OTT 서비스 계정 공유

웬만한 OTT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는  지인이나 가족끼리 계정 공유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아는 사람 4명을 모아 구독료를 분배하는 방식으로 1/4 가격으로 시청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런데 이게 한 사람이 총대를 매야하고 지인끼리  하더라도 기간이 끝날 때마다 돈을 입금하라고 하기에도 왠지 모르게 껄끄럽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4인팟이라며 모르는 사람끼리 돈을 더치페이하면서 시청하기도 하지만 이 역시 내 계정을 남에게 알려주는 것도 찝찝하고 간혹  먹튀를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OTT 서비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하지만 이제 이런 걱정 없이  안전하고 저렴하게  OTT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구독 서비스를 쉐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이용하는 건데요.

플랫폼을 통해 내가 이용할 넷플릭스부터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 등 구독 서비스 파티원을 구해 구독 공유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기준 현재 프리미엄 서비스 요금이 17.000원인데요. 4명이서 보게 되면 4,250원에 시청이 가능한데 셰어 콘텐츠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파티원을 매칭 해주고 매칭이 되지 않더라도 본인 요금을 제외한 부분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는 1인 1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어 개인 PIN번호가 설정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쉐어플랫폼의 좋은점이내가 돈거래를 하지 않아도 되고 앱을 통해 등록해놓으면 알아서 돈이 결제되고 혹시 중간에 구독을 취소하더라도 편하게 송금이 중단됩니다. 즉, 언제든지 구독하고 취소가 가능하다는거죠.

뿐만 아니라 유튜브 프리미엄의 경우도 쉐어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구독하면 본인 유튜브 계정으로 프리미엄을 적용받아 광고 없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쉐어플랫폼 종류

📌쉐어컨텐츠

유튜브, 왓챠, 웨이브, 티빙, 디즈니 플러스, 스포티파이

📌피클플러스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라프텔, 티빙, 디즈니 플러스

📌그레이태그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왓챠, 유튜브, 웨이브, 스포티파이, 라프텔, 티빙, 쿠팡 플레이, MS 오피스, 닌텐도 스위치, PS4/PS5M, XBOX360

 

📌넷(4)플릭스 

넷플릭스만 이용 가능

📌벗츠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왓챠, 웨이브, 티빙, 라프텔, APPLEONE, 프라임 비디오, 리디북스, 밀리의 서재, Yes24,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조인스 프라임, 닌텐도 온라인, 스팀, PS4/PS5, XBOX360 , VPN, 네이버 멤버십 등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