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는데 이게 최고입니다" 5일만에 5kg 감량 될 만큼 무섭게 빠진다는 기적의 해독주스

300x250

다이어트 계절인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체중 감량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단기간에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는 오일만주스를 알려드려고 합니다. 555 해독주스는 단 5일 만에  5kg 감량이라는 뜻으로 555 주스라는 명칭이 붙혀진건데요. 

555 해독주스는 미국 유명 방송미디어에서 레시피가 소개되어 한때 미국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게되면서 한국에서는 오일만 주스로 소개되었습니다.

555해독주스 효능

555해독주스는 지방에 달라붙은 지용성 독소를 녹이기 때문에 뱃살 빠지는데도 도움된다고 합니다.  지용성 독소란 지방세포에 붙은 독소로 운동 등 활동을 통해 인체에서 지방이 소모되고 배출되는 것을 방해하는 성분입니다.

우리가 아무리 운동해도 살이 안 빠지는 이유가 바로 지용성 독소 때문인 거죠. 지용성 독소는 채네에 쌓이기 쉽지만 배출은 쉽게 되지 않아 계속 장기에 쌓이게 됩니다.

따라서 555 해독주스가 이런 방해꾼을 배출해주는 거죠. 뿐만 아니라 몸의 지방의 소모와 배출을 더 원활하게 하고 살이 더 쉽고 효율적으로 빠질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55 해독주스 레시피

555해독주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 준비믈- 레본 1개, 파슬리 60g , 물 1컵

레몬은 껍질을 벗겨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고 파슬리도 적당한 크기로 잘라줍니다.

믹서기에 레몬과 파슬리를 넣고 물을 넣고 최대한 곱게 갈아줍니다.

이렇게 완성된 555 해독주스는 하루에 한잔씩 5일간 마셔주시면 됩니다.

555 주스 마시는 법

555 해독주스는 5일간 아침 공복에 1잔씩 마시고 5일간 복용을 마친 후에는 10일간 휴지기를 갖는 게 좋습니다. 10일간의 휴식기가 끝나면 다시 5일간 복용하고 또다시 10일간 휴식기를 가지는 패턴으로 복용하시면 됩니다.

단, 주의할 점은 555 해독주스를 마시는 동안 금주를 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게 되면 간이 술을 해독하느라 원활한 독소 배출이 이뤄지지 않아 효과 보기 어렵습니다.

555 해독주스는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높여주고 변비가 심하신 분들도 배변활동에도 좋기 때문에 꼭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간혈적으로 마시기 좋은 건강음료입니다.

관련 영상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