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면 숙취 빠르게 없어집니다" 술병 날 때 숙취해소제보다 100% 효과 직빵이라는 숙취 사라지는 꿀팁

300x250

과음한 다음날 숙취로 인해 고생하신 경험들 최소 한 번은 겪는 일입니다 숙취가 발생하는 원인은 알코올을 분해하는 과정에서 간에서 아세트 알데히란 물질이 생기면서 이물질을 분해하지 못하게 되면서 숙취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술을 자기 자신의 주량 이상으로 마시다 보면 숙취로 괴로운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숙취해소제없이 숙취를 이겨내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아래내용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숙취 없애는 효과직빵 혈자리

우리몸에 수많은 혈자리가 존재합니다. 손은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하죠. 숙취의 증상에는  갈증, 속쓰림, 복통, 설사,구토,두통등 다양한 증상이 있습니다.

대부분 이러한 증상들은 1~2일 정도 지속되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이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혈자리를 자극하면 당장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손바닥과 손목이 만나는 지점, 반대편 엄지손가락으로 약간의 힘을 주고 30초정도 꾹꾹 눌러주면 되는데요. 눌렀을 때아프거나 찌릿찌릿한 느낌이 있다면 간이 어느정도 안좋아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양손의 대륭혈을 지속적으로 눌러주면 간기능을 향상시키고 숙취가 훨씬 더 빠르게 해소가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간이 안좋거나 만성적으로 피로하신 분들도 꾸준히 혈자리를 눌러주시면 간기능과 몸에 피로도 훨씬 좋아집니다.

 

숙취에 좋은 음식

📌피클주스

폴란드사람들은 술을 마시고 피클 주스로 해장을 한다고 합니다. 과음한 다음날 몸속 나트륨과 칼륨이 고갈되는데 피클 국물이 신체에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해주고 균형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클 국물을 마신다는게 한국사람들에게는 생소해서 거부감이 들 수도 있지만 매우 효과적인 숙취해소법이이라 다음날 숙취로 고생한다면 피클 국물을 드셔보세요.

📌코코넛워터

천연 이온음료로 불리는 코코넛워터는 사람 몸속에 수분과 비슷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코코넛워터는 칼륨,마그네슘,칼슘들의 전해질 농도가 혈액과 비슷해서 몸에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음주로 손실된 몸속 수분을 단시간에 보충해주고 갈증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가시오가피 차

빠른 해독과 피로감을 해소하시고 간 기능에 가장 효과적인 차는 가시오가피 차가 숙취해소에 좋다고 합니다. 차를 드실 때 숙취 해소에 도움 되는 온도는 몸과 비슷한 온도인 36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흡수가 빨라서 술 마신 뒤 숙취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오일

올리브오일은 숙취해소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합니다 음주 전엔 올리브오일 한 스푼을 먹으면 위벽을 보호해 주고 알코올 흡수 속도를 늦추어 준다고 하고 체내 건강한 지방을 공급하고 간의 독소를 조정해 주는 해독 작용을 해준다고 합니다.

 

관련 영상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