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달라집니다" 한의사가 알려주는 '이곳'만 두들겨도 단 번에 정력을 10배 끌어올리는 최고의 방법

300x250

나이가 들 수록 남자들의 평생 관심사는 정력강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런데  '이곳'을 매일 10분간 꾸준히 자극하면 정력이 콸콸콸 샘솟는 혈자리가 있는데요.

정력증강은 물론이고 발기부전,조루,전립선 비대증 등 남성질환과 여성의 경우는 자궁 건강까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티비보거나 쉬면서 할 수있는 혈자리 지압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태계혈/곤륜혈

발뒤꿈치 부분에 아킬레스건 부분을 자극해주시면 되는데요.  안쪽 복숭아뼈 아킬레스건의 중간 지점 부분이 바로 태계혈라는 혈자리입니다.

 

그리고 바깥쪽 복숭아 뼈와 아킬레스건 중간지점에 위치해 있는 곤륜혈이 있는데, 이 두 가지 혈자리를 동시에 자극해 주셔야 합니다.  이때 엄지손가락으로 자극하셔도 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빨래집게를 사용하시면 도움이됩니다. 

 

태계혈과 곤륜혈 자리에 빨래집게를 집어주고 2~3분 정도 있다가 위치를 바꿔서 2~3분 정도 총 10번 반복하시면 자극이 잘됩니다.

이 부분은  우리 몸의 신장을 강화시켜주고 더불어서 음액생성,정액생성,유정,활정,허리병,질건조증에 좋은 혈자리 입니다. 

 

꾸준히 자극해주시면 안쪽은 신장, 바깥쪽은 방광의 기운을 조절해줘서 남성들의 아래쪽 기운들을 굉장히 콸콸콸 쏟아지게 만들 수 있는 혈자리입니다.

 

용천혈

용천은 샘물이 콸콸콸 솟아 오른다는 뜻으로  이 혈자리는 옛날 시절에 신랑이 장가갈때 신부집에서 신랑을 달아 매놓고 두들겨주던 혈자리라고 합니다. 

용천혈은 신장을 강화시키기고 정력을 증강시켜 발기부전,조루,전립선 비대 등에 좋고 여성 자궁 냉증, 질 건조증에도 굉장히 좋은 혈자리입니다.

용천혈은 발 안쪽에  갈라지는 부분과 발 뒤꿈치 주변 전체까지  집중적으로 두들겨주면 훨씬 효과가 좋습니다

지압봉을 이용해 자극해주시거나 혹은 발바닥을 강하게  두드기만한 도구를 이용해 자극해주시면 효과가 굉장히 좋습니다.

 

팔교혈

엉덩이 허리뼈에서 골반뼈로 이어지는 부분에 보통 꼬리뼈라고 부르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천골이라고 부릅는데요.

천골은 허리에서부터 내려오는 신경 다발이 다리 쪽으로 쭉 흐르게 돼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이 꼬리뼈부분이 팔교혈입니다.

이 팔교혈은 부분을 자극하면  혈액순환을 원할하게 돕고 전립선을 강화와정력 강화에 효과가 좋습니다. 주먹을 쥐고 팔교혈 부분에다가 갖다 댄 다음, 바닥에 눕거나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손으로 하기가 불편하시다면 마사지볼이나 테니스공을 이용해 누워서 문질러주시면  충분히 자극이 됩니다. 꾸준히 자극해주시면  젊음이 더 샘솟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력이 좋아지는 혈자리를 주기적으로 자극해주시면 정력도 강화되어 성기능 향상에 도움되어 혈기왕성해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여러분들이 활력과 더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 이 부분들을 자주 누르고 자극해 주시기니다

관련 영상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